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SK IET 공모주 청약 결과 (결과 확인하는 꿀팁)
    투린이의 투자 일기 2021. 4. 30. 18:38



    4월 30일 6시 19 분 기준
    삼성증권, 농협 나무증권, 한국투자증권, sk증권은 균등 + 비례 결과 확정된 상태이고,
    미래대우증권은 균등만 확정이 된 상황입니다.
    (한국투자증권 700주 넣은 분이 2주, sk증권 1000주 넣은 분이 2주 받았다고 하니 미래에셋도 그와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이라 생각합니다)

    이번에 모든 증권사에 균등만 넣었다는 가정하에,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수량은 7주 입니다.
    미래 2주, SK 2주, 한투1주, 삼성1주, 농협1주
    부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.

    여기서 공모주 결과 확인하는 저만의 꿀팁!
    환불금을 확인하라 입니다.

    환불금 금액= 내가 넣은 돈 -> 배정 실패
    환불금 금액 < 내가 넣은 돈 -> 배정 성공!

    저는 5개 증권사에 모두 청약을 넣었는데요, 미래에 비례 청약을 넣어서 총 수량이 확정되지 않았지만,
    지금까지 받은 균등수량은
    한국투자 1개, 농협 0개, 삼성 0개, 미래 1개, sk 2개
    받았습니다.

    환불금액을 확인해라 라고 알려드렸지만,
    그래도 헷갈리시는 분들은 저의 결과 화면과 비교해보시면 좀 더 알기 쉬울 것 같습니다.

    1. 한국 투자증권 (균등배정 1주 성공, 비례 안 넣음)



    2. 농협 나무 증권 (균등 0주, 비례 안 넣음)


    3. 삼성증권 ((균등 0주, 비례 안 넣음)


    4. SK 증권 ( 균등 2주, 비례 안 넣음)


    5. 미래에셋 (균등 1주, 비례 미확정)



    이제 대망의 5월 11일 sk iet 상장일만 기다리면 되겠네요. 공매도가 시작되는게 걱정지만, 꼭 따상 갔으면 좋겠습니다.

    모두 성투!!!

Designed by Tistory.